CLOSE

CLOSE


언론홍보

뒤로가기
제목

[(주)에이팜]“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제품 공급”

작성자 (ip:)

작성일 2018-05-08

조회 116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이팜(대표 허경)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종류의 고기능성 화장품을 제조·판매하는 혁신형 기업이다. 대구 달서구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임산부, 영유아, 피부질환자 등에 적합한 제품을 공급하며 코스메슈티컬 분야의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다. 

2007년 설립된 에이팜은 2013년 피부재생연구소를 설립해 임상 대체의학 분야에서 축척한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며, 자연 열매 추출물을 이용한 제품을 만들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문제성, 민감성 피부는 물론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화장품을 연구한다. 피부밸런스 조율, 피부 장벽 강화 등에 초점을 맞추어 속부터 빛나는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다. 제품은 병원에서도 판매가 되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식물줄기세포배양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최근 좋은 성분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을 활용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닥터뉴엘은 Dr. +New +Well의 합성어로, 피부가 매일 새로워지고 건강한 생활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에이팜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다. 주력 브랜드 닥터뉴엘 수분크림은 수분과 보습의 2중 레이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스쿠알란, 세라마이드3, 수용성 콜라겐 등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 조정을 도와주며, 24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했으며, 피부에 순한 성분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팜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파악·개발한다. 정부 지원 사업을 활용해 자사의 전문성을 보다 향상시키고, 한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강화에 더욱 힘쓰고 있다. 2014년에는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 제품에 선정되어 대구지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싱가포르 해외 수출을 시작으로 중국, 동남아시아 등 수출시장을 넗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허경 대표는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화장품을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up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29276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ALL CENTER

070-8852-8455

월~금 AM09:00-PM06: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AM11:40-PM12:50